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

하나원큐신용대출

대출대상

1. 현 직장 6개월이상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가입 손님으로 스크래핑에 의해 건강보험료 6개월이상 정상 납입 손님
2. CB사 소득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손님
3. 하나원큐신용대출 갈아타기(타행대환) : 타행대출 보유하여 대환 요구가 있는 손님

대출한도

최대 3억5천만원(단, 최저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신청가능)

대출기간

1년

상환방식

만기일시상환(일시상환, 통장대출)

중도상환해약금

중도상환해약금

하나원큐신용대출: 없음
하나원큐신용대출 갈아타기(타행대환):
중도상환대출금액 X 중도상환해약금율* X 대출잔여일수 / 대출기간
- 최초 대출일로부터 3년(기한연장 포함)까지 적용합니다.
- 대출잔여기간 3개월 이내 상환 시 면제
*중도 상환 해약금율: 0.5%

필요서류

필요서류

없음(재직 및 소득 내용은 스크래핑을 통해 확인하며, 필요시 추가 제출서류가 있을 수 있습니다)

금리인하 요구권
본인의 신용상태가 개선되었다고 판단되는 경우(예 : 취업, 승진, 재산증가, 개인신용평점 상승) 증빙자료를 첨부한 금리인하신청서를 은행에 제출하여 금리인하를 요구할 수 있습니다.
금리인하 요구를 받은 날부터 10영업일 이내(고객에게 자료의 보완을 요구하는 날부터 자료가 제출되는 날까지의 기간은 포함되지 않습니다)에 금리인하요구 수용 여부를 통지해드립니다.
※ 신용상태가 금리에 영향을 미치지 않는 상품은 금리인하요구 대상에서 제외되며 CSS(개인신용평가시스템) 평가결과, 은행 내부정책 등에 따라 금리인하요구가 수용되지 않을 수 있습니다.

유의사항

금융상품에 관한 계약을 체결하기 전에 금융상품 설명서 및 약관을 읽어 보시기 바랍니다.
금융소비자는 해당 상품 또는 서비스에 대하여 설명을 받을 권리가 있습니다.
이 홍보물은 법령 및 내부통제기준에 따른 절차를 거쳐 제공됩니다.
해당 상품은 한도조회 이후 대출신청이 가능하며 한도조회 당일 자정까지 하나원큐 앱을 통해 대출 신청을 완료하셔야 합니다.
해당상품은 승인 당일 포함 6일안에 약정/실행하지 않으면 신청내역은 자동 취소되며, 취소된 이후에는 다시 신청하셔야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