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

KB 비상금대출

상품특징: 서울보증보험㈜ 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 담보 소액신용대출
대출신청자격: 서울보증보험㈜의 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 발급가능한 만19세 이상 내국인
대출금액: 최소 50만원 ~ 최대 300만원
※ 서울보증보험(주)의 보증가능금액 이내에서 가능
대출기간 및 상환 방법: 일시상환(종합통장자동대출) : 1년(최장 10년이내 기한연장 가능)
※ 종합통장자동대출(마이너스통장)만 가능한 상품

금리

일시상환방식(통장자동대출), 대출기간 1년, 신용등급 3등급 기준
적용금리는 가산금리 및 우대금리가 가감되어 적용되며(상품에 따라 우대금리 폭이 다르거나 없을 수 있음), 이는 시장 및 고객님의 신용조건, 대출조건(상환방법, 자금용도 등), 은행거래에 따라 변경될 수 있습니다.
고객별 실제 적용금리는 대출신청 영업점으로 상담하시면 확인하실 수 있습니다.
① 기준금리: 금융채 금리는 금융투자협회가 고시하는 「AAA등급 금융채 유통수익률」로 전주 최종영업일 전 영업일 종가로 적용됩니다.
② 가산금리: 고객별 가산금리는 신용등급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.
③ 우대금리: 최고 연 0.4%p 우대

수수료

조기상환수수료 없음.

금리인하요구권
본 상품은 금리인하요구권 신청이 가능합니다. 단, 은행의 심사결과에 따라 금리인하 요청이 반영되지 않을 수도 있습니다.
대출계약철회권
계약서류 수령일, 계약 체결일, 대출금 수령일 중 나중에 발생한 날부터 14일(기간의 말일이 휴일인 경우 다음 영업일)까지 은행에 서면, 전화, 컴퓨터 통신으로 철회의사를 표시하고 원금, 이자 및 부대비용을 전액 반환한 경우 대출계약을 철회할 수 있습니다.
대출계약 철회권 남용 시 불이익 : 동일 은행에 최근 1개월 내에 2회 이상 대출계약을 철회하는 경우 해당 은행으로부터 신규대출·대출만기 연장 거절, 대출한도 축소, 금리우대 제한 등 불이익이 발생할 수 있습니다.

유의사항

담보: 서울보증보험㈜ 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 담보
부대비용: 대출 이용 중 또는 상환 시 고객이 부담해야 하는 비용은 없습니다.

기한연장 관련 안내: KB비상금대출의 기한연장은 대출만기일 30일 이전부터 가능하며, 만기일 전까지 당행 비대면 채널을 통해 기한연장을 진행하셔야 대출금에 대한 연체이자 발생 등 불이익이 발생하지 않습니다.
상품 가입채널: KB스타뱅킹